두뇌에 좋은음식 5가지,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는 음식들


두뇌에 좋은음식 1. 호두

두뇌발달을 도와주는 폴리불포화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 우수한 뇌세포를 만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줍니다.




두뇌에 좋은음식 2. 감자

기억력과 사고력을 향상시켜주는 효능이 있는 비타민B1, B2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두뇌에 좋은음식 3. 바나나

두뇌에 에너지를 공급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B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면서 집중력 향상에 좋습니다.




두뇌에 좋은음식 4. 마

두뇌활동을 활발하게 도와주어 학습능력을 향상시켜줄뿐 아니라 기억력을 향상시켜주어 건망증에도 좋습니다.




두뇌에 좋은음식 5. 잣

뇌세포를 구성하는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을뿐 아니라 불포화 지방산 역시 함유되어 있어 두뇌에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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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관련 추천링크

동의보감에서 만병통치약으로 언급된바 있는 흰민들레
간경화, 각종 위장병, 성인병, 노화방지, 당뇨, 고혈압, 알레르기성 비염, 위염, 폐질환, 신경통에 좋은 흰민들레추천해드릴께요.

흰민들레의 약효성분들은 실리마린, 베타카로틴, 콜린, 마티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각 성분의 효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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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꿈꾸는 자의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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