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사병에 좋은음식, 무더운 여름 일사병 조심하세요


일사병에 좋은음식 1. 물

목이 마르기전에 물을 조금씩 자주 마셔서 수분을 보충해주면 일사병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일사병에 좋은음식 2. 오미자

오미자는 갈증을 멈추게 해주고 열이 올라오는것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어 일사병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일사병에 좋은음식 3. 녹두

녹두를 물에 넣고 달여서 물을 먹거나 생것으로 즙을 내어 먹어주면 일사병으로 인하여 열이 나고 맥이 없으며 가슴이 답답할때 도움이 됩니다.



일사병에 좋은음식 4. 오이

오이는 95%가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고 비타민, 칼륨과 같은 무기질이 푸웁하게 함유되어 있어 수분흡수가 빠를뿐 아니라 성질이 차갑고 해독작용이 있어 몸의 열을 내리는 효능이 있어 일사병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건강관련 추천링크

동의보감에서 만병통치약으로 언급된바 있는 흰민들레
간경화, 각종 위장병, 성인병, 노화방지, 당뇨, 고혈압, 알레르기성 비염, 위염, 폐질환, 신경통에 좋은 흰민들레추천해드릴께요.

흰민들레의 약효성분들은 실리마린, 베타카로틴, 콜린, 마티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각 성분의 효능은

콜린 성분 - 간경화, 간질환, 간염, 담석, 황달 증세에 좋은 물질
마티톨 성분 - 고혈압 치료에 도움이 되는 물질
실리마린 성분 - 혈당강하작용, 간세포의 파괴를 막아줌
베타카로틴 성분 - 유해산소를 제거해주어 노화를 막아주고 성인병을 예방해주는 항산화 물질

우리나라 토종민들레인 흰민들레는 동의보감에서 만병통치약으로 언급된바 있듯이 우리몸에 아주 좋습니다. 참고로 우리주변에서 흔히볼수 있는 민들레는 서양민들레로 공기중의 중금속이나 오염물질을 흡착하는 성질이 있어 절대로 먹으면 안됩니다.

이렇게 흰민들레가 몸에 좋은지 잘 아는사람도 없을뿐 아니라 구입하기가 어려운데요, 흰민들레 효능에 대하여 무료로 상담을 받고 구입을 할수 있는 사이트 아래 링크해 놓을테니 흰민들레 관심있으신 분들은 무료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지리산 흰민들레 무료상담받기 - [링크]

Posted by 꿈꾸는 자의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