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 증상 6가지 및 당뇨에 좋은음식


당뇨 증상 1. 소변의 양이 늘고 자주본다

혈액속에 당이 높아지면 소변으로 포도당이 빠져나가게 되는데 이때 포도당이 물을 많이 끌고 나가게 되기 때문에 소변의 양이 늘어날뿐 아니라 자주 보게 됩니다.


당뇨 증상 2. 많이 먹게 된다.

혈액속의 당은 많이 있지만 인슐린이 부족하여 섭취한 음식물이 열량원으로 충분히 이용되지 않으므로 허기가 져서 많이 먹게 됩니다.


당뇨 증상 3. 물을 많이 마신다.

소변을 자주 많이 보기 때문에 몸 안의 수분이 부족하게 되어 목이 타고 물을 많이 마시게 됩니다.


당뇨 증상 4. 체중감소

포도당의 이용은 안되고 소변으로 빠지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오히려 체중이 줄어듭니다.


당뇨 증상 5. 기운이 없다.

신체는 에너지원인 포도당을 이용하지 못하여 온몸에 기운이 없게 됩니다.


당뇨 증상 6. 시력저하

온몸에 영양이 제대로 공급이 되지 않기 때문에 우리 몸의 다른 부위보다 예민한 시력에서부터 증상이 나타나는데, 흐릿하게 보이거나 잘 보이지 않게 됩니다.



당뇨에 좋은음식 관련글
2009/12/08 - 당뇨에 좋은음식들, 당뇨병에 좋은음식은 어떤것들이 있나?


건강관련 추천링크

동의보감에서 만병통치약으로 언급된바 있는 흰민들레
간경화, 각종 위장병, 성인병, 노화방지, 당뇨, 고혈압, 알레르기성 비염, 위염, 폐질환, 신경통에 좋은 흰민들레추천해드릴께요.

흰민들레의 약효성분들은 실리마린, 베타카로틴, 콜린, 마티톨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각 성분의 효능은

콜린 성분 - 간경화, 간질환, 간염, 담석, 황달 증세에 좋은 물질
마티톨 성분 - 고혈압 치료에 도움이 되는 물질
실리마린 성분 - 혈당강하작용, 간세포의 파괴를 막아줌
베타카로틴 성분 - 유해산소를 제거해주어 노화를 막아주고 성인병을 예방해주는 항산화 물질

우리나라 토종민들레인 흰민들레는 동의보감에서 만병통치약으로 언급된바 있듯이 우리몸에 아주 좋습니다. 참고로 우리주변에서 흔히볼수 있는 민들레는 서양민들레로 공기중의 중금속이나 오염물질을 흡착하는 성질이 있어 절대로 먹으면 안됩니다.

이렇게 흰민들레가 몸에 좋은지 잘 아는사람도 없을뿐 아니라 구입하기가 어려운데요, 흰민들레 효능에 대하여 무료로 상담을 받고 구입을 할수 있는 사이트 아래 링크해 놓을테니 흰민들레 관심있으신 분들은 무료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지리산 흰민들레 무료상담받기 - [링크]

Posted by 꿈꾸는 자의 블로그
,